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병원소개 › 시설안내

시설안내

이미지
안내 및 접수

진료, 입원 절차 등의 고객님께서 저희 병원을 이용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안내 데스크입니다. 항상 성실과 친절로 모시겠습니다.

이미지
진료실

많은 진료와 시술 경험과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 연구하는 전문의 2명의 외과 전문의가 사랑과 진실로써 환자 중심의 진료에 임합니다.

이미지
수술실

넓고 깨끗하며 좋은 시설의 수술실이며 항문, 치질 수술시에는 환자가 원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수술을 받습니다.
주로 항문질환, 치질수술을 하고 갑상선, 유방수술을 많이 합니다.

이미지
좌욕실

치질, 항문 수술 후 치료 중에서 좌욕이 중요합니다. 전 자동 시스템의 좌욕기로써 단 한 번의 누르는 작동으로 15분간 적당한 온도와 다양한 좌욕이 이루어져 상처를 청결하게 잘 낫게 해줍니다.

이미지
대장내시경실

장 질환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내시경 검사가 필수적입니다. 대장, 직장에 발생한 양성종양, 악성종양, 염증성질환을 진단하는 검사이며 심한 통증없이 안전하게 할 수 있고 항문 출혈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모든 분들에게 꼭 필요한 검사입니다.

이미지
입원실

편안하고 아늑한 회복공간을 마련하여 최선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초음파검사실

항문, 직장, 갑상선, 유방, 복부 초음파
고성능의 초음파 검사기로 항문 직장의 질환 진단 특히 치루, 농양, 악성 종양의 진단에 중요하고 복부와 유방, 갑상선 질환, 악성 종양 진단에 중요한 검사입니다.

이미지
주차시설

병원 뒷편 주차공간 완비

이미지
휴게실

각 층마다 휴게실이 갖춰져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로 서로 대화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 병원에 방문 하신 어느 분이 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